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 넷플릭스 vs 푹티비 vs 올레 모바일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7:44

    만나서 반갑습니다!


    ​ ​ ​금 1은 앱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 저는 현재네쯔플 리스, 천천히 텔레비전, 나 티비모파 1을 통상 결제 중입니다 그 외에는 유 풀로스모파 1(옛 비디오 포털)시리즈 왔다, 라프텔 을 그 때 그 때 결제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대학에 들어 저작권에 대해서 공부하거나 배우면서 당연하지만 다 사보고 있어요.


    저는 티비를 잘 안보고 아이패드 나쁘진 않으니까 아이폰으로 써서 원하는 것만 보고 있어요.저는 정보보다는 제가 쓰면서 느낀 점을 중심으로 전달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렇게 제가 자주 이용하는 어플입니다. TVTV>> 올레TV >> 넷플릭스 나쁘지 않은 나머지 순으로 이용을 자주 합니다.Redbooks는 나쁘지 않네시리즈에서는 좋아하는 책이 괜찮아서, 만화책을 사서 읽고 있습니다밑에 간단하게 리뷰해볼게요.사진은 캡쳐사진이니까 클거야. 묶음.클릭해보세요!


    푸티비


    ​​​​​​​


    >


    제일 먼저 천천히 TV에요! 제일 왼쪽 사진이 메인 화면이에요.제가 보고 있는 내역은 지웠어요. 웃음 일 9금 이런 것은 아닐 수 없구.중간은 가격표입니다! 아이폰 기준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질, 동시 이용자 수, 모바일, PC 유무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최근 업데이트 후 입니다만, 저는 전에 샀어요.마지막 사진은 제 이용내역입니다.저는 일회용, 모바일 전용, HD로만 사용합니다.저는 휴대폰의 기계가 2개 있는데 메인의 휴대폰은 iPhone이지만 나머지 몇과나 안드로이드의 휴대라 안드로이드로 결제했습니다.iPhone은 수수료 때문에 Android이 쌉니다.참고하세요! 완전히 텔레비전의 장점일. 업데이트가 빠르다.(체감 한때 때 안쪽에 해결)2. 국내 방송이 많다.3. 해외 드라마도 볼수록 있다.4. 가격이 싸​ ​ 천천히 텔레비전 단점이다.때로는 장오류가 있다.(갑자기 로그아웃, 갑자기 영상 종료)2. 해외에서 사용 불가능하다.라고 생각합니다. 자주 티비를 사용한지는 1년정도 인것 같은데, 가장 자주 이용하는 어플입니다.저 정도 말고는 특별히 단점을 느끼지 못했어요! 아! 아이폰은 한가지 결제 한 달 무료예요. *​​​​​​​


    넷뿌토스


    ​​​​​​​


    >


    이후는 넷플릭스입니다.넷플릭스 다 많이 아실 거예요넷플릭스는 본 적이 있어요.저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보고 있고, 제가 결제를 하지 않아서 정확한 이용권 내역은 모르고 있습니다.


    ​ 한개 단은 동시 시청 4명에 13000원 정도였다고 알고 있습니다 함께 보는 사람을 모으고 하는 것도 자신 없어요.견해보다 동시 시청으로 영상이 끊기지 않습니다. 한번도 그런 적 없어 ​ ​ ​ ​ 넷플릭스 장점 1. 넷플릭스 오리지널 제작 프로그램이 있다.(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정내용 재밌습니다.)최고!)2. 프리뷰 영상이 있다.( 받기 전에 보니 나의 용지에 표결할 수 있습니다)3. 동시 시청 횟수만큼 프로필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최근 시청의 내역, 시청 중의 내역 등, 겹치지 않습니다!)4. 해외 프로그램이 많다.​ ​ 넷플릭스 단점 1. 국내 드라마, 연예 업데이트 속도가 늦게(이 때문에 푹 텔레비전 재결제 했습니다 성격이 급해서)2. 국내 프로그램 보고 싶다면 비츄쵸은 ​ ​ ​ 넷플릭스가 천천히 텔레비전보다는 적도우루오카 전에 한국 드라마, 하나 두 사람을 단단히 하고 있어 천천히 텔레비전을 더 이용하고 필요하나, 넷플릭스가 공동 구매를 추진 중인 것으로 금액도 내려가브도우이이 적어 미드 자신 용두 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보고 싶을 때 자주 듭니다첫달은 무료로 알고 있어요. *​​​​​​


    오레테레비모바하나


    ​​​​​


    >


    마지막으로 올레티비모바하나입니다저는 케이티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본에 들어가는 무료번들이 있고 깔게 된 거예요.저는 기과의 무료 번들 + CJ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마지막 사진이 씨제이 관입니다.막상 사놓고 나니 잘 안 보네요.


    >


    >


    이게 총 가격표입니다.다른 애들보다는 확실히 이용권 수가 다양하죠?저는 TV를 이용 중이고 지상파와 JTBC는 TV로 보여주기 때문에 CJ를 이용하려고 TV를 결제했습니다.​ 13,000원 임산부 가세고 더 내고 있습니다


    ​ ​ ​ 나 방송 무바 1장점하는가. CJ관 이용이 가능하다 2. 케이티를 사용하면 free번들은 free3. 아이들을 위한 월정액이 있​ ​ 나 방송 무바 1단점 하나. 다른 앱에 비해서 낮은 기능(쟈은오류가 가장 심하게 갑자기 들어가지 않고는 때가 긴)2. 다른 통신사로 CJ의 다른 방송국을 볼 생각이라면 다른 앱 추천!3. 해외에서 사용 불가능하다(내가 직접 나쁘지 않아 가서 적어 보려 했지만 불가능(눈물)​ ​ ​ ​ ​ ​ ​ ​ ​ 나의 개인적인 리뷰웅 두곳에서 해결합니다!조금 조잡하고는 있지만 정보보다는 나의 실제 생각을 적어 보았습니다.나도 아내 sound에 어디를 사용할지 매우 고민을 해왔기 때문에 눈물 ​ 영화 구매의 같은 것은 나 티비모파 1에서 포인트로 구입한다 고 아니며 시리즈 왔는데 쿠폰 나쁘지 않고 할 때마다 구매하고 있습니다!러프 테루는 애니메이션인데 가끔 아프지 않았으면 리뷰할께요 요즘은 정기를 해약하고 있으므로 잘 보지 않았어요.만약, 그렇게 기쁘지 않아.다른 정보 나쁘지 않아.이상한 스토리가 있다면 코멘트로 정정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