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YMS : 영국 워단독 D+40 ] 목요일은 내가 요리사 / 브리짓존스의 베이비 그렇기때문에 상속자들 with 넷플릭스Netflix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0:13

    한개 월 24하나 ​ ​


    >


    J언니를 집으로 초대했어요. 이사한 지 두 번째 방문이었다 그날 만들고 남은 떡볶이 재료로 다시 떡볶이를 해서 저번에 혼자 만들어 먹고 만족한 닭다리구이를 해주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마한도 그랬듯이 바게트도 만들어줬어! 내 마음에 3번 모두 맛있고, 아직 배부르고 바빠서 안... ​ 오항상 그랬듯이 챠크강 청소하는 날이라서(저와 옆방 사람의 옷 사이를 공유하지만 우리 집은 별로 쿠루리 데 쿠루루는 부르지 않아 1주일 1에 한번씩 도루아탈소하기로 했습니다)학원 끝나자마자 집에 와서 챠크강 청소를 했지만 그때까지는 별 글 재주가 없어서 몰랐는데 늦은 오후가 되면 물이 나오지 않았다. 당분간 기다려도 나오지 않고 결말 집주인에게 메일을 보내고"I just checked and t think there's a problem"이라며 나의 1낮에 플러머를 부른다고 했습니다. 근데 지금은 토기국이 갑자기 나와...? 한번더 메일을 보낼까도 생각했지만, 그냥 내가 직접 확인하겠지, 라고 생각해버렸다. 소심한 감정을 건드리지 마세요.제발.


    >


    최근, 거짓 없이 넷플릭스 Netflix이 없으면 왜 샀을까 생각할수록 홀릭인데 며칠 전에 갑자기 한글이 그립다는 이유로 수정한 상속자들"TheHeirs정 주행" 나쁘지 않아서 4일로 끝나게 된다;최영도 병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영도야, 내가 정말 사랑해. 2013년에도 최근에도...(K하트... 그리고 오늘 J언니랑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Bridget Jones's Baby도 봤는데 콜린 퍼스의 Colin Firth는 여전히 멋있고 섹시하고... 르네젤위거 Renee Zellweger는 생각보다 갑자기 노화해서 감정이 좀 아팠어....나쁘지 않아. 브리짓 존스 시리즈는 예쁘지 않아도 댁은 알겠어요. 아무튼 결론은 넷플릭스 최고입니다 개짱이에요 요즘 옥수수 Oksusu에서 하는 예능이 안 좋아서 이런 것도 보고 싶은데 옥수수는 국내 한정으로만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아처럼 해외 거주자에게는 그림의 떡이죠. 여러분 그러니까 넷플릭스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