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서구청 sj라벨라 모델하우스 위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3:30

    >


    아무리 부동산 시장이 어려워 투자 감정이 위축된다 해도 수익형 부동산의 관심은 끊이지 않습니다. 지하 4층에서 지역 18층 규모로 오피스텔 336실과 근린 생활 시설 9실을 공급, 뜻의 강서구청 sj라벨라는 고양의 덕은동 상암 DMC가 북한 측에 마곡 지구, 김포 공항에서 측에 위치하고 있는 입지인 지하철 5호선, 9호선이 근접한 뒤 화곡로, 올림픽 대로 강변 북로를 이용한 사통 팔달 교통망의 가운 디지털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


    지하철 9호선 가양 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입지에서 홈 플러스, CGV와 같은 생활 편의 시설이 자리하고 주거 환경은 대체로 양호의 부류에 속합니다. 반경 700M내에는 비 장치야 마와 봉제 등 체력 단련장 등의 공원이 위치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고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


    >


    대로변 A~I형은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지만 J~M형은 정형구조의 남향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로변에서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한 A, B타입은 하나.5룸크쵸입니다.


    >


    >


    조망권이 뛰어난 비정형 평면 구성을 이루는 C~I 타입도 업무.5룸 구조의 평면 유형이 양호한 구조와 남츄크햐은 배치로 가담보의 호감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J, K, L, M타입도 일.5룸이쟈싱 K타입이 가장 많은 가구 수에 이뤄졌다는 점에서 중에서도 선호도가 가장 높은 평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


    모델하우스에 타는 사람들이 북새통이고 당신도 저도 계약서를 쓰는 사람을 본 적이 있나요?그건 아주 인기있는 주거만, 강남에서만, 청약통장이 있는 사람만... 그렇게 해당되는 부분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한번쯤 봤을 법한 광경이 바로 치열한 경쟁률을 의미합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죠.


    >


    >


    강서구청의 sj라벨라가 바로 그런 곳이다.강서구의 인구는 20일 7년을 기점으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지만 일~두 사람 사는 사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마곡 지구, 상암 DMC, 목동, 여의도 등 인근에만 총 44만 여명의 풍부한 배후의 수요를 확보했으며 국제 비즈니스 MICE, 첨단 산업 지원, 광역 도시 활동 거점의 중심지에 근처에 제2의 코엑스도 건설 의도이다.


    >


    >


    마곡 지구, 완공 시 근무자 수가 약 하나 만명이 추산됐으며 현재 입주율 5개 Percent에 2022년까지 일일이 0여개 업체가 입주 의도이다.


    >


    이처럼 마곡 지구 활성화에 가장 근접한 강서구청 sj나무라에 반사 이익을 기대할 수 있고 스타 필드의 종사자와 외부 손님으로 많은 유동 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가운데 불 뉴 타운 개발 진행으로 이주 수요가 발생하면서 총 4천가구 사리 이주 수요의 유입할 수도 있습니다.


    >


    역시 근무 인원 약 4만 5천명의 디지털 미디어 집적 단지에서 월드컵 대교 개통시 강서구청 sj라벨라 접근성의 증대에 따른 수요의 유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동시에 주변의 4개 대학의 학생 및 한 직원 수 약 1만 4천명의 배후의 수요까지 확보하고 있습니다.


    >


    >


    1.3KM거리에는 2019년 2월 개원한 마곡 이화 여대 병원이 위치하고 의료 종사자 약 4천 여명을 비롯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개발 호재에 시덱지의 효과까지 기대할 것. 강서구청 sj라벨라의 프리미엄에 영향을 미치는 최초의 개발 호재는 서부광역철도사업이다.


    >


    >


    원종-홍대선의 착공이 추진됨에 따라 강서역과 인접한 역세권 입지가 되어 부동산 개발시장의 호재로 인한 가치 상승 효과와 인천, 경기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수단이 향상됩니다.두 번째 호재는 월드컵 대교입니다. 준공 시 서부간선도로를 통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함께 서울 서남부간선도로망 시스템이 완성됩니다.


    >


    >


    인접한 성산 대교에 집중하는 교통량을 분산하고 성산 대교 및 그 주변의 도로 교통 정체도 완화되고 성산 대교의 교통량 의약 44%를 분산하고 마포구청 역 사거리도 성산 대교의 교통 체증이 훨씬 완화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202개 연 왕복 8차로 개통 예정입니다.


    >


    >


    강서구청 sj라벨라 프리미엄에 영향을 미치는 호재의 마지막은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사업입니다. 의료문화관광벨트 형성, 의료관광 수요 및 취업 유발효과로 인한 배후수요가 기대되는 호재로, 이처럼 라벨라는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최적의 투자처입니다.


    >


    >


    나무 라의 속한 일반 상업 육지과 근처의 경공업 육지 안의 상품을 비교하면 땅값과 용적률이 2배 이상 높은 미래 가치가 높고 역 주변+편의 시설+업무 시설이 근접한 오피스텔 가치 상승 사례는 많이 있어서 나무 라도 프리미엄 상승의 여지가 충분히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


    >


    강서구는 소형 가구의 지속적 증가 추세에 따른 원룸의 수요가 풍부한 지면에서도 하코잉궁오피스텔 평면 구조는 대체로 2루 게임 3베이 구조가 다수에서 원룸형인 라벨라의 희소 가치는 높은 수밖에 없다.


    >


    >


    강서구다는 입지는 김포 공항, 상암 DMC, 요기에후에크 어디서든 통하는 관문인 입지로 사실상 라벨라 오피스텔은 입지 환경이 달리고 저 전부라고 할 수 있는데 서울 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하나하나 일일이 번지 외 한개 필지에 위치한 지하 4층에서 지면의 하나 8층 규모로 투자자는 물론, 이다 챠인에도 만족한 결과를 낳게 하이다니다.


    >


    투자자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세입자에게는 최고의 입지를 부여하고, 진짜 주거지는 진짜 수익형 부동산이 무엇인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여러분들의 열정을 보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