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니하니 폭행남최영수 인터뷰 & 성희롱남박동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1:16

    http://naver.me/5oOHV4D5


    #가해자박동근 #가해자최영수 #코미디언최영수폭력 #최영수 #박동근욕설 #가해자박동근욕설 #박동근성희롱 #코미디언박동근성희롱 #보니하니하니성희롱 #보니성희롱 #보니성희롱 #보니성희롱


    >


    딸인 하나 5세 미성년자의 구타한 밧줄과 무옷뮤승 해 그림을 지껄이섹키도우루.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아래는 어떤 스포츠처 가해자 인터뷰 올리기 싫어서 링크도 걱정한다 아니, 가해자 인터뷰... 종구와인 빨리하네 ピョン팔www


    >


    불표은로도우루의 무고한 사람을 이 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차 가해자 운동, 조선 김영록 기자#운동, 조선#운동, 조선 2차 가해#운동, 조선 김영록#운동, 조선 김영록 기자#운동, 조선 김영록 기자 2차 가해


    >


    ​, 평소 보니ー하니 보는 사람들에는 너 힘에 익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쪽으로 보내고 치는 소리가 아니라 다른 소리이다 이 지랄 징챠크(웃음)정말 2004년 샐 레타 르포 루인인에 그런 폭력을 1산적으로 썼다는 것 시잉하날 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정말 크게 다친 본인;; 내가 잘못해서 잘린 아이라고 인정하지 않고, 피해자의 유아에게 죄책감을 씌운다.아니, 그것 때문에 펜스로 물이 차오른 이비에스에게 멍청한 게 누구야?미쳤네.


    >


    정말로 개 soundᄌᄑ사과할 기회를 달라크크크크크크크 일상적으로 폭력했다고 인정한 세키가르...또 EBS는 6교육 방송 9에서 보니 하니는 주 타켓츄은이 초등 학생 프로그램일수록 타고 방송보다 엄격히 한다는 생각을 못하나? 방송 하나 3년도 하고 우프니다묘은소 그 정도 생각도.ㅋㅋㅋㅋㅋ ​ 30대 남자와 한개 5세 미성년자가 동등한 위치에 있을 수 없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죠쯔팔롬의 아이.박동근 얘는 그냥... 노답ᄏ 그냥 빵으로 가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