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이한 발성, 감성돋는 music,과인만 알고 싶은 가수 굵은 소금 (sogumm) 정보소개, music 추천 모소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1:04

    안녕! 돈영이다!


    저는 몇주전에 유투브에서 우연히 다른것을 검색해서 발견한 곡이 있었어요...! 바로 이 곡이에요!


    저는 이 곡을 처음 듣는 순간 완전히 이 뮤직에 빠져버렸습니다.그래서 매번 이 뮤직을 들으러 오게 되었습니다.그러다가 가는 소금씨를 알아가는 소금씨의 다른 뮤직을 알게되었습니다!


    아지시오님은 Balming Tiger 크루 소속으로 본명은 권소희님이라고 합니다. 역시 몇일전 aomg멤버를 뽑는 싸인히어로에서 최종우승을 하고 aomg에 합류했다고 하네요!


    >


    막소금 님께서 하시는 sound악의 장르는 만불알엔비라는 장르로 발 sound를 으깨는 듯한 창법을 선보였는데 저는 이런 장르는 달라서 귀에 쏙 들어가 감성적인 노래에 맞는 창법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ᅲᅲ


    그러면 소금 씨 음악 추천해드릴까요?아까 보낸 "사랑해"는 기위를 보여서 "사랑해"를 빼서 올려요! (소금씨의 음악이 아니라, 소금씨가 피처링한 곡도 넣었어요.) Patted My Thigh


    ​ ​ 2.breath​ ​


    ​ ​ 3.Diary(feat.punchnello펀치넬로)​ ​


    이 노래는 Not my fault 앨범에 속한 곡이라고 하는데 이 앨범의 곡은 굉장히 좋습니다.ジェ이 앨범 전체 곡을 매번 듣기엔 너무 좋은 노래예요ㅠㅠㅠ ​ ​ 4. 우 우오은지에-outro


    이 곡 어땠어요? 진짜 이야기 동안 소금 씨가 불렀던 곡은 왜 이렇게 듣기 좋아요?ᅲᅲᅲ


    제가 이분의 노래를 알게 된것에 대해서 굉장히 감사하고 있습니다.거짓없이 나쁘지 않은 만큼 알고 싶은 가수, 감성적인 노래, 감성적인 노래에 맞는 목 sound와 창법을 가진 건염님... 적당하지만 여기까지 하고 싶습니다! 아직 소개하지 못한 건염님이 부른 곡은 많습니다..! 반응이 좋으시다면 이번에도 좋은 건염씨의 노래를 추천합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요:)


    (댓글과 공감, 서이추는 제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국산소금 #aomg #맘불알앤비 #감성적인노래 #노래요청 #가수 #가수요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