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섭외 홍자섭외 미스터트롯 이후 대세 행보 트로트 여신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7:21

    안녕 YM엔터테인먼트의 최봉인리야!


    제가 오늘 소개할 연예인은 요즘 핫한 트로트 가수 입니다.송가인과 홍자이다.


    >


    송가 인과 홍자는 최근 많은 최근의 유행과 사랑을 받는 미스터 트로트 전에 있던 미스 트로트로 뛰어난 실력과 절절한 산 뇨무송에 이름을 알리고 1화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사람들입니다! 저도 미스트로트는 별로 보는 편은 아니었지만 송가인과 혼자의 영상을 보고나서 그 후로 본방사수 했을 때는 열렬한 팬이 되었습니다. .김 1은 송가이다 섭외와 홍자 섭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송가인섭 밖을 살펴보겠습니다.실수 트로트 우승자인 송카잉의 본명은 쵸웅심로 중학교 2학년 때 판 sound를 시작하고 중앙대 학교은소 국악, 그 중에서도 판 sound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런 2012년 10워 산 염원, 강 욤우오은, 사랑가에 신곡을 내놓고 엔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


    많은 가수가 그렇듯이 송가인도 무명생활이 매우 길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도중 20첫 9년 텔레비전 조선에서 방영된<다소리 날은 실수 트롯>라는 서바이벌 도전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초반부터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 인기를 몰았습니다. 제1화에서 진을 받고 큰 영예를 차지했고 우승까지 끌고 처음의 실수 트로트진에 뽑히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서 당초 불렀던 뮤직은 정통 트로트인 송인호의 한 많은 대동강이라는 음악을 불렀습니다. 한 소절을 듣자마자 이 사람은 뭔가 다르다는 소견이 들 정도로 소름이 돋았어요. 평소에 트로트를 별로 안 들어봐서 잘 몰랐는데 이 뮤직을 듣고 나서는 플레이리스트의 절반이 트로트가 됐다는... 제가 심사위원이라면 하트를 바로 눌렀을 거예요. 쿠쿠ク


    >


    본 대회 2차 코봉 상의<용두산 엘레지>를 부르며 경쟁 상대인 홍자와 붙게 되었습니다. 역시 믿어라. 믿고 듣는 송가인이라는 이 말은 괜히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맛이 나쁘지 않게 노래한다는 표현이 이럴 때 쓰는 걸까요? 정이 누구보다 기가 막히게 불러서 계속 감탄했어요. 특히 중간으로 꺾이는 3단 고음이 정이 말, 닭살 탈습니다. 트로트 계열의 아이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정이 대단했습니다. 쓴소리를 마다하지 않는 조영수 마스터의 감정마저 잡았을 정도라면 더 이상의 실력이겠지요.


    >


    많은 사람과 치열한 경쟁 끝에 준결승까지 진출한 송가인은 김영자의 '영동 블루스'를 불러 원곡자이자 심사위원인 김영자로부터 큰 칭찬과 박수를 받았습니다. 사실 이 음악은 원곡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어떻게 부를지 기대가 되었고, 다른 트로트와 달리 큰 임팩트 있는 부분이 없어 걱정이었는데, 걱정이었던 것이 부끄러울 정도로 이야기를 정말 잘했습니다. 또 송가인이구나.


    3개월의 대장정 끝에 송 카인은 결승전까지 올랐어요. 제가 뽑은 최고의 무대이자 많은 사람들이 송가인 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무대였던 것 같아요. 이혜영의 <단장 미아리 고개>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한동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정확하게 국악을 전공해서인지 소리에 깊이가 있고 심금을 울리는 것이 뭔가 다르거든요. 제가 제일 소름 끼치는 부분은 음악 중간에 있던 송가인의 독백 부분이 제일 소름 돋았어요. 찾던 사람을 그리워하고 간절한 보이스에 담아내는 게 저는 여기서 느꼈어요. 송가인이 우승합니다. 실제로 트로트를 들으며 눈물을 흘린 것은 장윤정의 초혼이 아내의 목소리였지만, 마지막을 송가인으로 끝내게 됩니다. 그만큼 실력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감정을 전달하는 능력도 높았고 본인의 더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


    이로써 송가인은 <단장 미아리 고개>를 끝으로 미스트로트의 우승자이자 진이라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정내용 노력의 결과를 받은 것 같아서, 제가 더 기뻤습니다. 미스트롯을 비롯하여 송가인은 많은 활동을 계속해 왔습니다.


    20일 9년월에는<어머니 아리랑>라는 첫번째 정규 앨범을 냈는데요. <어머니의 아리랑>은 자식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애절한 마음과 부모를 사랑하는 아이의 숭고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 경쾌하면서도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 곡입니다.


    >


    이 노래를 처음 소음에 들었을 때 도입부 부분이 신자신서의 밝은 노래 같았는데 경쾌한 리듬 담장에 가사가 조금 슬펐어요. 아들, 딸아 잘 되라 엄마, 아리랑을 사랑하는 나의 아들이 보고 싶다 천만년 묵은 꽃이 피구나 하는 가사가 저는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


    뿐만 아니라 노래 수록곡인 <무명배우>도 정영용과 좋은 곡이었어요でした! <대본도 없이 운 무명배우처럼 당신을 원망하지 않아요.사랑은 영화니까 당신 가슴속에 과인은 주연배우의 사랑을 배우에 빗대 표현한 것이 새롭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송가인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애절함이 더 눈에 띄었고, 더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


    한때는 송가인의 경쟁자이자 현재 송가인의 절친한 친구로 무명생활을 마치고 많은 유행을 얻고 있는 홍자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홍자섭 바깥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이라고 한다. 홍자는 원래 미스트로트에 출연하기 전에 본명인 박지민으로 활동을 가장 먼저 시작했죠.


    >


    2012년 1월<왜 이에키울 수 없다>,<이 울보야>로 연예계에 첫발을 냈습니다. 그러나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고 2015년 5월 후와루동묘은을 홍색과 보라 색으로 정한 이정희의 music<책임자요>를 리메이크 하고 싱글 시대를 발매했습니다. 홍자를 안 다음에 music을 들어보니 왜 안 나왔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music이 많더라고요. 2018년에는 연령을 직접 프로듀싱 했다를 발매했습니다.


    >


    실수 트로트에 출연하기 전 많은 노래를 발매했지만 그리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20하나 9년<사람 1은 실수 트로트>에 출연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리는 것과 동시에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답니다.


    >


    하나 00명의 예선 때 앙이에웅의<상사화>를 부르고 우승 후보를 타고 보세요. 사실 <상사화>라는 노래는 알고 있었지만, 홍자가 부른 것은 역시 다른 소견이였어요. 아마 무명시절의 '나쁘지 않은' 모습을 떠올리며 노래하다 보니 더 감정이입이 잘 된 것 같습니다.저도 보면서 너무 울컥했어요. 노래를 불렀던 홍자의 이 이야기가 기억에 남아요. 홍자는 TV에서 보고 계시는 무명의 현역 가수 분들이 제 노래로서 많은 힘과 위로를 얻었으면 합니다라는 이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하루빨리 숨겨진 많은 보석들이 빛을 발했으면 좋겠습니다. ( ́;ω;`)


    >


    송가인과 대한 본 대회 2번째는 심수봉의<비봉잉리>을 부르고 송카잉을 꺾고 승리하는 동시에 본선 2회전의 진에 선정됩니다. 또 한 소절로 사람을 끝내버리는 갓혼자... 홍자는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는 것 같아요. 원곡보다 더 좋아하고 혼자 버전 <비본인리>를 더 듣게 되었어요. 그만큼 혼자만이 가진 능력을 다 잘 표현하고 감정을 편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


    결승전 때는 이단 옆차기의 여기여와 윤시내의 십아이를 불렀습니다. 아쉽게 홍자의 목 상태가 좋지 않아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지만 그래도 최종 3위라는 결과와 함께 미국의 영예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열아이>를 들으면서 큰 소리 이탈에 많은 마소리가 아프곤 했는데, 홍자 무대 중 가장 최고가 아닌가 하는 의견이 들어갔어요. 기회가 된다면 꼭 들어보세요


    >


    이렇게 힘든 무명 시절을 겪으며 지금 자리까지 오기까지 피본인은 노력해온 송가인과 홍자!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무리하지 않고 지금처럼 좋은 노래를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송가인과 홍자를 축제, 행사, 공연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