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티내용 신청 노하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3:18

    왜 진작 안했나? 몇년이 지나서 반드시 후회를 한다. 그 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뭐 이렇게까지 할 필요 있을까!! 요즘 왜 이런 걸 해보고 싶어지는지 알 수 없는 요즘. 현직에도 없는데 현직에 있을 때보다 더 열을 올리는 요즘이다. 네이버 블로그만으로도 벅찬 게 사실이라 띠야기는 굳이 안 한다고 했는데, 새로운 블로그를 키워보고 싶은 마음이 왜 갑자기 띠야기한테 물어봤는지! 네이버보다 어렵게 느껴졌지만 네이버보다 정확히 조금 자유롭고 까다롭지 않은 것 같아 감정에 휘말린다. 티야키를 시작한 뒤 최근 1주 1정도? 내가 티화를 시작한 이유는 구글아이드센스를 한번 해보고 싶어서다. 뭐, 이걸로 돈을 벌려고 하는 부풀어 오른 감정보다는, 적어도 어떤 방식으로 수익이 나오는지에는, 최근에야 관심이 약간 생겼다고나 할까. 그래서 다른 정보를 찾아보니까 어떤 분은 한 달 넘게 운영한 후에 신청했어요. 하고 어떤 사람들은 무엇 1만에 신청해도 승인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나나난!! 적어도 블로그를 오랫동안 해왔기 때문에 콘텐츠의 질은 어느 정도 자신 있었기 때문에 한번 해보려고 신청해 봤다. 안되면 다시 해보지 뭐! 의욕으로~!!! 그럼 무지한 구글 아이드센스티 염소 신청 비결을 어떻게 하는지~쉽게 따라해 보자! (초보자도 두려워하지 말라고, 한글만 읽으면 다 된다.)​ 1.1단, 구글 아이드 센스 사이트 접속:검색하면 나오고 있다.


    >


    하나페이지에 친절하게 최근 가입하기 버튼이 본인 온다. ​ 2. 가입하 ①


    >


    첫 번째 안내 메일에 주의 주소를 넣고 아래에 체크하면 된다. 몬니씨는 Google Ady에 Email의 첫번째 주소를 넣었더니 가입절차가 금방되어서 간단했습니다. 구글(Google)의 전갱이가 있으면 그걸로 넣으면 된다. <저장하고 계속> 누르면, 그 후 화면이 자신이 온다. ​ 3. 가입하 ②


    >


    안내문을 읽으면서 점점 가입하고, 동의한 후에 계정을 만든다. ​ 4. 간단한 마케티은 게재 등 정보문을 읽어 보고<개시하기>클릭


    >


    5.<수취인 주소의 세부 정보> 넣는다


    >


    주소 넣는 소리가 난다. 어려운 1번 없다. 그냥 한글만 읽고 점점 정보를 넣어서 하면 끝. 마지막 제출 버튼을 클릭! ​ 6.<에키도우셍스에 사이트 접속 여기도 한글만 읽으면 좋다. 추출 접속한 사이트(티이야기 블로그)를 클릭해 접속한다.


    >


    티이야기 블로그에 접속 후, "블로그 관리홈-꾸미기-스킨편집" 클릭


    >


    이렇게 화면이 과인이 되어오는데 오른쪽에 스킨 편집창이 과인이 되어 작은 창에서 버튼이 과인되어 온다. 그거 클릭!


    >


    그럼 이렇게~HTML 소스가 즈타즈타그아인 와서 여기서 사이에 애드센스부터 복사하라는 코드를 넣으면 된다. 몬니 양은 망설이지 않도록 앞에 카피코드를 넣었다. 그런 다음으로 위의 "적용"버튼을 클릭.


    >


    애드센스 사이트에서<카피> 버튼 아래에 "코드를 사이트에 붙였습니다" 체크박스에"체크"표시하면, 아래와 같은 <코드 확인 완료> 창이 뜬다.


    >


    그리고 누르면!! 아래의 "사이트"를 조사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본인이 온다.


    >


    ...일반적으로 수일 내가 완료한다고 하지만 2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몽니 양은 오늘 moning에 신청했고 오후에 통보를 받았다. 승인 사절 이라고!! 왜 그런지는 대충 짐작이 가면 수정해 바로 재신청을 해놓은 상태이며 재신청도 똑같이 진행된다. 하지만....재신청 후 다른 글을 찾아보니 재신청은 승인 거부 후 바로 하는 것은 앞에 있던 정보를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다.라는;;-0-생강 오프지모. 또 승인 거절을 당하면 며칠 후에 다시 해볼 수 밖에 없어. 요래로 하면 된다. 생각보다 쉽고 공유하기도 쉬워서, 이렇게 하과의 알고 보면 재미있어서 멍-. 그래서 청약 전에 "구글·아기도셍스 프로그램 정책"의 부분을 1회씩 읽어 보면, 제 블로그에 아기도셍스을 붙이다 전에 어느 점을 체크해야 할지 좀 정신이 붙을 것 같다. 몽니 양은 정책 부분을 숙지하지 않은 채 신청했기 때문에 수정했고 앞으로도 능력 있는 한 양질의 글로 채워 과인 갈등의 의도였다. 승인이 나면, 에기도센스라는 비법과 다음 수익유출까지 하한가 인하 공유해 보려 한다. 응원해 주길 바랄게. 후훗.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