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어린이의 맛 시즌3 이필모 서수연 결혼 후 아들 바보 정준 사업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0:07

    이번 주 방송된 텔레비전 조선"우리가 잊어 버린 3번째 연인"이 되고 자연스럽게 공개적으로 " 열린 글씨들"을 하리아릿피ー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나쁘지 않고 조 팀과 달리 시즌제로 연결하는 정도 현실감이 제로라는 것이 느껴지는 것은 사실이다. 어쩔 수 없죠. 예전만큼의 설렘이 없을 수 밖에 없나요? 자연이 가장 설레고 기쁜데, 그 자연스러움을 억지로 제작진이 만들려다 보니 그렇게 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게다가 논란이 된 부분도 있었고, 갑자기 하차해서 나쁘지도 않고, 기타 등등 좀 그렇던데요? 특히 연어 린이의 맛 시즌 3은 뭔가 두근거림을 만들기보다는 뭔가 맞춘 듯한? 여기에 첫 번째 커플로 부부까지 결실을 맺은 배우 이필모 씨와 서수영 부부가 오랜만에 결혼 후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사실 저는 보면서 "갑자기 필연부부가 왜? 아내의 맛이 나쁘지 않으니까, 가령은 아기도 있으니까 슈퍼맨이 돌아오면 좋지 않을까?"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


    연어 린이의 맛 시즌 3이필모소스용 부부는 사실 신혼 이본인 수밖에 없지만"속도 위반"은 아니라고 해놓고 아기의 소식을 전했 옷다죠 결혼 후 6개월 후(후)가 탄생! 건강한 아들을 낳으셨다면서요? 결혼 후 3001이 현 시점 현실 육아 중의 신혼 부부의 정보를 전했어요.


    >


    TV조선을 통해 맺어진 인연이기도 한 두 집의 풍경은 어느새 아들을 위한 공간이 됐답니다. 이게 표준으로 부부의 모습이네요. 신혼이라면 신혼 기분은 본인이고, 아이가 생기면 부모가 되는 과정이 그대로 집안에 스며들 것이고, 실은 신혼 기분 때보다 아이의 용품으로 주위 곳곳에 있는 것이 더 멋지죠? 이필모 서수연의 아들 담호가 울음을 터뜨린다. 중얼중얼 듣고 보니 "졸린 것 같다"는 것이 레이더망에 그린 아들 바카이필모씨는 "배고픈 것 같은데?"라고 하는 헛걸음을...


    >


    >


    >


    그래도 초보 아빠입니다라는 것만으로 아들에 대한 정성과 사랑이 느껴졌나요? 그럭저럭 초보 아버지들은 당황하면서도 아내의 심부름을 잘해 주는 것, 본인 가령은 무관심 네가 하라고 둘 다 하본이에요.아니면 '중빼기'에서 도와주지 않는 거야? 그런데 이필모 씨는 아내를 위해 아들을 위해 헌신적입니다.느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연애기의 맛으로 인연이 된 필연적인 부부이지만 프로그램과 취지가 서로 맞지 않는데... 굳이? 그냥 안부때문에 이번에 한병만 본인이 오는지 이해하냐고 물어봤는데 이강주 예고편 보니까 역시 본인이 오는건가요?! 이날 이필모 씨는 첫 00최초 제공한 아들 다 sound호와 둘만의 데이트를 하겠다며 아내에게 자유 테테로울프레젱토합니다.


    >


    이날 서수연씨는 오랜만에 아는 사람과의 자리를 갖게 되었는데 이병헌씨의 남동생 이지안씨를 단번에 쉬게 됩니다. 이지안 씨는 예전과 같으냐는 질문에 남편이 잘했다. 그러자 곧 방관한 시선이 내가 아니라 아들 다음 호에 갔을 때 질투가 나긴 하다고 감사한 점이나 조금의 분함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복 같은 질투가 아닐까 생각했어요. 질투할 수도 있어요.자기한테온사랑이아들한테가서외로워지겠죠? 하지만 아이를 갖는 순간 모두 내리는 마음으로 선택한 것은 아닌가요? 둘만 있을 때와 아이가 생기면 어쩔 수 없는데 얘기죠. 저는 그런 무뚝뚝해도 이필모 씨처럼 가정적이면 정예기가 좋다고 생각해요.행복하면 좋겠지만, 인생이라는 것은 이런 면도 있는 것이 아닙니까? 잘 아이를 보고 사랑할 줄 아는 남편이 결국 아내에게도 잘해주는 남편이 되거든요. 그리고 외로워할 필요도 질투할 필요도 없는 의미입니다.


    >


    심고 결혼 후 200일 300일에 따를 거에요? 뭐 연애할 때 기념일을 제대로 축하한 적이 없으니 결혼 후 기념일로 보는 것도 당연하겠죠. 나는 연애를 오래 해서 그런지 결혼을 하고 200일 300일을 가지고? 일주년 2주년도 없고? 라고 하는 경헤이 했거든요 그런데 그걸 또 이필모 씨가 축하를 해주는데 이때 좀 울컥하더군요 깜짝 이벤트! 서수영씨, 괜한 걱정 질투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이날 이·필모 씨는 "결혼 후 짧은 시간에 많은 변화가 왔고 아이는 예쁘지 않은데, 초심자끼리니까 서로 외로운 느낄지도 모르고, 그래도 우리 나쁘지 않은 견해는 "이라며"나는 평소보다 "너희를 사랑하고 있습니다"라고 고백하는데 가슴이 아프다.2번째의 이야기도 했다만, 웃는 얼굴이 나쁘지 않았던 거예요. 어쨌든 두분, 여전히 멋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었던 sound기뻐요 지금 연애의 맛 시즌 3이 없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혹시 아내의 맛으로 보기로? 취지가 맞지 않겠죠. 다른 분들도 계시는데 그 분량을 찰칵찰칵 하시면 안 돼요!


    >


    >


    계속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정준 씨와 김유지 커플은 솔직히 여전히 믿기지가 않아요. 이 내용의 두사람이 사귀고 있는건가?! 라는... 정준별 스타그램을 보면 김유지 씨와 함께했던 추억이 고스란이 있는데 반면 김유지 별스타그램에는 한가지 재미없어도 없더라구요? 표준 해시태그 정도? 보기 좋긴 한데, 좀 걱정이에요. 너희들이 갑자기 활활 타오르는 게 아닌가 해서요, 어떻게든 빠른 속도로 타오르는 커플들이 식는 것도 빨리 식어 갔나요, 네?


    >


    이 날 틀림없이 정준 씨는 팔불출의 전체로 돌변해, 오로지 직진적으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바로 지인들에게 '내 여자친구 소개' 이날 정준이는 김유지와 함께 절친한 농구선수로 과인희 선수에게 소개하려고 경기응원 때문에 들립니다. 그런데 갑자기"키스"라는 말과 함께 훅고 들어오는 두 사람의 모습에 연어 린이의 맛 시즌 3스튜디오에서 본 분들이 깜짝 놀라게 합니다. 댁에 뽀뽀와 스킨십을 많이 하지 않나요? 좋다고 치는데 어느 정도 선을 지키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조심해서 가혹하다고 생각하고; 근데 정준이 형 눈뜨고 뽀뽀하고 있어요? (순간적으로 보았지만, 깨어나있었지만...오/마/이/가/갓)


    >


    >


    이날도 어김없이 김연아의 맛 시즌 3정 쥬은킴유지캇풀는 입가 찌름은 물론 농구 경기를 보면서 골을 넣을 때마다 볼 부비에 쿠르 토우크토우크 떨어졌어요? 짧은 연애 기간이 있지만 그래도 하루 2회 보면서 생각 날을 많이 쌓았기 때문에 두 사람이 먼저 닮아 간다. 예전보다는 좀 편해 보인다고 생각하셨나요? 그리고 5년 지인, 양친 모두 같은 형을 소개할 때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날 정준은 5년 지인으로부터 킴유지을 소개하면서"결혼까지 "라는 언급까지 하게 보세요. 직진 좋아요. 하지만 결혼은 신중하게 해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은 현실에서 무엇보다 두 인생을 누군가와 함께 하는 어떤 길 만큼 확실히 신중을 기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연년생을 하고 보면 이러쿵 저러쿵 저러니 이렇게 타고 있고, 게다가 아직 해치우고 두고부터 2개월이 지난다고 들었다, 댁이 급한 것 아닌가 싶고, 이런 면에서는 김 유지가 많이 있는지도 모른다. 연어 아이로 정 스토리 필이 오면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사실은 연어를 충분히 해 보고 싶다. 결혼 생각 이런 것 없어"1도 있지만, 이야기입니다. 이날 지인 소개와 함께 결혼 얘기가 나오면서 어쩔 줄 모르는 김유지 씨의 표정이 보였나요. 시청자와 두 잘 어울리지만 아직 믿지 못하고 어색이고, 복잡 미묘하네요. 어쨌거나 유출의 어린 아이에 두 사람, 다치지 않고 천천히. 슬로였으면 좋겠네요.


    >


    그러고 보니 배우 정준 씨는 뭘 하고 사인을 하고 찾아보니 사업을 하시더군요. 청담 교차로 근처에 비스포크 숍이라는 킹제이다스를 오픈하셨군요? 맞춤 슈트라고 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자 출시 되었습니다.라고 하죠, 영화 '킹스맨'이 본인은?!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카페로 하네요 또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저가 렘마 스쿠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