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용준-베니 부부, 달달함 가득가득한 남편과 아내…나이 차이 실감 안 나는 비주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5:43

    안영준 베니 부부의 셀카가 유출됐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앤 배용준·베니"라는 글씨라고 야 덤과 함께 사진 1장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셀카를 찍는 안영준과 베니 부부의 모습이 모두 sound돼 있다.



    특히 두 사람 중 한 분위기에 시선이 집중한다.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행복한 부부네요, 잘 어울립니다,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상 밴드 출신의 가수 베니는 이 2015년 배우인 앤 영준과 결혼식을 올리고 화제를 모았다.



    한편 가수 베니와 배우 안 최고의 내가 차이는 9세로 알려졌다.



    하나 978년생 가수 베니의 나이는 올해 4가지 나이에 하나 987년생의 배우 안 최고의 나이는 올해 32세이다.



    관련 기사:


    베니 안영준 지영수-하나라이 부부와 함께한 하나산 연상하는 정답 베니 안영준 동치미 출연진과 다정한 단체샷눈에 띄는 부부 함께 찍은 광대 ♥ 안 최고 결혼 3주년 맞아 남편의 무덤과 함께 하는 사진 공개.'9세의 차로 보이지 않는 '"결혼 3주년"안 영준- 베니 부부 집에서 리마인드 촬영"기이 3년"안 영준 ♥의 베니, 9세 자신이 차 연상 연하 부부의 아이 정 탄탄한 하나의 '안 영준 ♥' 베니, 남편과 꼭 붙고, 친절 한컷. 한없는 애정을 과시하는 남편과 아내 가수의 베니, 배우의 남편 안·영준과 딱 붙어 화려한 원 컷.닮아 가는 남편과 아내 안 영준 ♥의 베니 부부 결혼 3주년 리마인드 웨딩 사진 공개."선남 선녀 인증"베니 ♥ 안 배용준, 오랜만에 보는 두 다정한 모습..."빛 자체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부부"안·영준 ♥ 베니, 고양이를 쓰다듬만으로 그라비아가 된 부부...'기이 3년차 부부'[원본 기사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