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의심되면 안압관리가 중요할것입니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3:13

    >


    최근 국민 건강 보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0년~2015년까지 5년간 녹내장 환자는 73.1%증가하고 그 중 50대 이상이 68.6%를 차지합니다 갔습니다. 그러나 최근 스마트 폰 사용이 한 시오 본인과, 고도 근시 환자가 많지만 고도 근시에 의한 20~30대의 녹내장 환자도 항시오봉가가 있습니다.


    - 급성 녹내장·만성 녹내장-녹내장은 증상에 따라 '급성 녹내장, 만성 녹내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급성 녹내장은 전체 녹내장의 약 10%정도이며, 안압이 급속히 높아지면서 두통, 구토, 충혈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만성 녹내장은 시신경이 서서히 파괴되어 초기에는 특별히 증상을 느끼지 못해 위험합니다. 이미 시야가 좁아지는 증상이 나타난 경우 녹내장 화기에 해당하므로 조기발견이 중요합니다. - 녹내장에서 가장 중요한 '안압' - 녹내장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안압'이다. 풍선이나 공 안에 공기가 적어도 많아도 안 되듯이 눈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안구 내부의 적절한 안력이 유지되어야 합니다.역시 눈에는 '방수'이라는 물이 있지만 이 물이 1규정한 속도에서 발생하고 눈의 밖으로 배출되는 바람에 눈 속의 압력이 1 정하게 유지합니다. 것입니다만, 방수 배출을 다소 그늘이 되는 부분이 막혀, 눈 속에 방수가 쌓여 버리면, 눈 속의 압력이 올라가도록(듯이) 합니다.


    >


    녹내장 중에는 안압은 정상이지만 시신경 손상이 진행되는 '정상 안압 녹내장'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안압 녹내장은 안과 정기 검진 외에는 조기에 발견할 수 없습니다.녹내장으로 인해 실명을 막을 수 있는 비법은 매년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한다. 일단 손상된 시신경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는 없지만, 안압 관리에 의해 진행을 늦추고 과오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안약(안압하강제)으로 안압을 오전 흔들어 환자의 상태에 따라 레이저 과인수술요법을 시행합니다.


    >


    머리에 피가 몰리는 자세가 나쁘지 않으므로 눈에 힘이 가해지는 과격한 체육은 피하는 것이 좋다.가능한 한 편한 복장을 유지해야 한다. 다소 리베어는 그만두고 솔리주는 절제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심리적 안정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


    >


    기사 출처:국민 1발 역 내용: 누군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의 이소연 원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