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발저림,스토리초신경과 혈관장애기가 원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0:13

    많은 사람들이 평소 한 번씩 손발 저림이 과도한 감각이 둔해지는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시적으로 좀 손발이 저리다면 손, 발을 따뜻하게 해서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나 해결될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손발이 저리면 신경계 이상을 알아봐야 합니다.오가의 매일은 한양 맑은 신경과 이상원 원장님께서 지속적인 손발 저림의 원인과 치료 비결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손 저림의 노화는 다리 저림은 대부분 스토리 초신경의 이상에서 발생합니다. 잘 손발이 저리면'혈액 순환 장어 린이' 나쁘지 않는다'뇌 중풍'을 의심하는 경우가 많지만 손발 저림의 90퍼센트 이상이 팔, 다리, 허리 등에 있는 스토리쵸 신경 문제로 발발하고 있습니다.


    >


    대표적인 예로 두 손이 저릴 경우 손목터널증후군의 현실성이 높아집니다.이것은 주로 쓰는 손이 더 심하고 저녁에 증상이 악화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손목 터널 증후군은 손목 인대 등의 구조물 사이에서 정중 신경의 압박에 의해 발생합니다.


    >


    손발저림이 양측성, 대칭성이 될 경우 다발성 신경병의 실현성이 높고, 그 원인으로는 당뇨, 알코올, 약물 등이 있습니다.드물게 류머티스 질환과 같은 결체조직 질환 및 중금속 노출, 유전병 등이 원인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


    손발 저림은 그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증상과 관련된 약만 먹으면 손발의 힘이 천천히 빠져서 회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또한 드물지만 뇌졸중의 전조증상, 혈액순환장의 아이로 인한 증상일 수 있으므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고 같은 부위에 지속적으로 생성된다면 가까운 신경과를 내원하여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손발저림이 지속되면 명확하게 신경과 전문가를 방문하여 신경학적 검사와 신경전도 검사 및 근전도 검사를 받고 과인의 상태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하양의 신경과에서는 상박, 진단은 물론 치료도 함께 실시하고 있습니다.정확한 진료과가 가능하고 빠른 검사와 진단으로 불안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