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안과 백내장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5:59

    >


    분당안과와 서울의 삼성안과의원입니다. 노인성 안구질환, 바로 노안과 백내장! 이 두 가지는 중년층 이상이면 흔히 볼 수 있어요. 노안, 백내장 모두 눈의 노화에 의해 일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경우에는 인공수정체 삽입술로 노안과 백내장 두 가지를 함께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자네들 일은 걱정하지 마시오.


    >


    분당안과 서울 삼성안과의원에서 노안과 백내장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노안의 경우는 수정체가 노화 현상에 의해 탄력이 급격히 떨어져 본래의 기능을 할 수 없게 되고 저런 수정체의 두께를 조절하는 모양체의 근육도 움직입니다.이둔화해서가까운것,글자가잘보이지않게되는병입니다. 백내장은 눈의 수정체에 혼탁이 발발하여 빛이 충분히 통과되지 못하고 시력이 점점 저하되어 최악의 경우 실명까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


    한번 손상된 수정체는 손상되기 전과 같이 회복이 어렵고 치료시기를 놓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백내장 초기에는 약물치료로 질환의 진전속도를 어느 정도 늦출 수 있으나 질환이 심해진 상태에서는 혼탁하여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수정체를 제거하고 정상적인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바로"인공 수정체 삽입술"입니다!인공 수정체 삽입술은 노안과 백내장을 2개 가지고 있는 경우,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


    인공수정체 삽입술은 크게 단초점인 인공수정체 삽입술과 다초점인 인공수정체 삽입술에서 나쁘지 않습니다.예전에는 단거리의 나쁘지 않고 원거리에서는 가장 나쁘지 않다는 초점을 맞춘 단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을 많이 받았어요.그렇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안경 착용이 필요하게 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그러나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은 단거리, 중거리, 원거리 등 다초점에 맞춰 수술이 가능합니다.독서, 신문, 컴퓨터, 휴대전화 등 필요한 물증 리버스 번호판, 간판 등 보는 원거리도 걱정하지 마세요.수술 후에도 별도의 안경, 돋보기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노안 백내장 수술 인공수정체 삽입술의 경우 정해진 스토리를 신중하게 설명해야 합니다.분당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에서는 대학병원급 검사장비를 이용하여 더욱 확실하게! 검사합니다. 수정체의 크기와 기울기, 노화정도 뿐만 아니라 환자의 직업, 습관, 병력, 가족력 등 모든 것을 세세하게 체크합니다. 백내장, 노안 수술 경험이 풍부한 안과 전문 의사 두 사람의 원장이 환자 개인에 맞춘 맞춤형 상담 및 수술을 하고 있으며, 수술 후에도 직접 하나의 대하와 전문 관리하고 꾸준한 눈의 건강을 책임 지고 주고 있어요.덩치만 큰 병원, 환자가 댁이 많아서 전문의와 제대로 상담도 받지 못하는 그런 안과는 아닙니다! 한 분 한 분께 정성껏! 노안,백내장이면정스토리로자신있게진료하는친절한분당안과서울삼성안과의원의백내장,노안으로느낌이많으면인공수정체삽입술을안하신다면꼭한번내원하셔서상담실장이아닌! 안과 전문의와 직접 상담해보세요.


    >


    >


    <서울 삼성 안과 병원 가실 길>☎ 03개-752-20하나 6​ ​[이미지와 폰트의 출처/클립 아트 코리아]​


    >


    #분당안과 #분당백내장안과 #분당백내장수술 #백내장 #백내장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 #인공수정체삽입술 #분당인공수정체삽입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