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초sound파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8:06

    >


    갑상선은 "조소리파"를 했는데, 조직검사를 받아야 한다, 이런 연락이 오면, 암이 맞는지 깜짝 놀라는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검사는 어디가서 해야하는거야? 비용은 ? 그런 생각도 계속되겠죠.오거의 매일 하루는 초소 리파 검사와 조직 검사의 의의, 갑상선 암과의 상관 관계, 그리고 2016년 10월 이후 갑상선 조직 검사 비용은 어떻게 달라졌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갑상선 결절이 있습니다. 이 결절을 조직검사할지 안할지 자결하는 것은 초성파의 생각에 따릅니다.초음파 생각상 양성이 확실하다면 조직검사는 필요없습니다.암이 의심되는 경우, 하나센치보다 큰 경우, 조직검사를 실시한다.超초성파"라는 생각에서 양성이 확실하지 않고 암이 의심받지 않으면 하나 정도의 크기는 이상하지만 때로는 조직검사를 한다.이러한 하나하나 원칙에 따라 조직검사를 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하나 cm보다 작은 혹을 조직검사하거나 양성이 확실시되는 혹을 조직검사할 때도 있습니다.


    갑상선 세포검사는 어떻게 하는걸까요?세포검사는 초sound 파도를 보면서 주사 바한상이었던 것처럼 혹에 삽입한 후, 주사기와 바한상이었던 것처럼 조작하여 세포를 흡입하는 검사라고 합니다. 그렇게 흡인한 세포를 현미경으로 보는 것을 세포검사 판독이라고 합니다.따라서 세포검사를 잘 하기 위해서는 초sound 파도를 보는 실력이 필요하고 주사 바한상이었던 것처럼 혹에 잘 삽입하는 실력도 필요하며 바한상에서인 것처럼 효율적으로 조작하여 세포를 흡입하는 실력도 필요합니다. 또한, 이렇게 흡입한 세포를 현미경으로 잘 판독하기 위해서는 병리과 선생님의 실력도 매우 중요합니다.이들의 실력 중 1가지라도 부족하면 결과가 불명확하거나 세포의 흡입이 되지 않고, 판독이 못한 등의 결과가 나오거나, 또 조작이 미숙하면 환자의 통증이 강해질 수 있습니다.


    >


    갑상선 조직 검사를 했을 때, 암이 그아 인 올의 실현성은 얼마나 있을까요?암이 의심되는 결절을 조직 검사했을 때는 암의 실현성이 약 50%정도 있습니다. 그 이외의 결절을 조직 검사했을 때는 대체로 합쳐서 하나 0%예는 그보다 조금 미만의 암 실현성이 있습니다.갑상선 조직검사 비용은 사건인 케어와 관련이 깊습니다. 사건인 케어가 실시되기 전에는 보험이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비용 부담이 높았습니다. 그리고 병원마다 차이가 컸지만 대개는 20만원을 넘었습니다. 사건인 케어 실시이칸에는 암이 의심될 경우에 보험 적용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병원의 차이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암이 의심 받고 조직 검사를 실시한 경우 보험이 적용 되기 위해서 좋은 버흐(후)돈이 6~만원 정도로 떨어졌습니다.


    >


    갑상선 조직 검사 비용은 20하나 6년 하나 0월 이후 보험이 적용되며 비용 브다움이 많이 적어짔 슴니다. 모든 경우에 보험 적용이 되는 것은 아니고, 암이 의심되는 경우에만 보험 적용이 됩니다. 맞아 본인, 조직검사를 하는 경우, 대부분이 암을 의심하고 조직검사를 하기 때문에 갑상선 조직검사는 대부분 보험이 적용됩니다. 보험 적용 이전은 병원마다 차이가 크고 대개 20만원을 넘옷슴니다만 보험 적용 이후부터는 병원별로 차이도 많이 적어지고 본인 브다움쿰이 6~만원 정도로 떨어졌 슴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