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 컴퓨터 활용능력 일급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5:58

    >


    쇠약해져간 제 블로그를 살리는 글은 바로 옛 자격합격 후기 글입니다. ♥, 지난해 1이지만 미루고 미루어 최근에도 쓰고 싶어요!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을 많이 쓰거나 도움이 되어서 많은 대학생들이 취할 것입니다!예전 자격증이라 내용보다는 ' 어떻게 공부했나 점에 초점을 맞춰 작성해보겠습니다~![필기시험](※저는 지금까지 배워본 적이 없어서 컴퓨터의 "w" 글씨도 모르는 "바보" 였어요... 필기시험 기출사고가 곳곳에 많이 유포되고 있고 정 스토림 베이스여도 기출사고만 계속 풀면 머리에 우겨졌어요! 하지만 저는 이런 정보나 없던 흑우였기에 책을 사서 공부했어요.^^!


    >


    시 연봉인 공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필기 summary(2018)(¥21,000)​입니다 약 책이 아니라면 감당할 수 없는 양이라 말하는 요약 버전을 샀어요!이 책의 구성은 기출 글재주만 기출 책 1부+개념만 정리된 개념 책 1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내가 공부한 비결은 개념의 책은 참고용으로만 사용했고, 기출문재를 바로 풀어볼 엄두가 나지 않으며, 해설을 보면서 한푼씩 이해하는 형태로 머릿속에 넣었습니다!​ 15회로 구성된 키츄룸은지에를 한번씩 풀어야 중요한 개념이 어떤 이인지 알게 되고, 뭉지에이 똑같이 반복된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나는 해설을 통해서 문재가 잘못된 선지를 정확한 개념으로 정리하면서 공부하면 더 확실히 기억될 옷슴니다!)​ 1. 해설 보고문 해결하는 2.는 이해하지 못할 부분 개념 책에서는 좀처럼 눈에 3. 복잡한 글만 반복 ​ 나는 공부 기간을 길게 잡고 2주일, 이 책을 공급하는 댐 러 CBT사이트에서 책에 없던 키츄룸은지에을 통해서 실전 연습을 했어요!그렇게 CBT와 문재집의 기출 문재를 계속 반복하면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다고 타이르겠습니다.​ 나는 이 방식으로 3주간의 공부하고 한번에 필기 시험을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필기는 내용이 당신 무심심하고 순수암기 과목이라 고트없이 당신 무재밌어요 나는 동무와 함께 스터디를 만들어서 같이 겨우 공부했어요스터디 그룹을 만들면 서로 검사하고 목표량만큼 단기간에 공부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ᄒᄒ"실기시험"대망의 악명 높은 실기시험..! 필기는 이것저것 독학 가능했지만, 실기는 제대로 인터넷 강의를 추천합니다! 저는 유동균 강사의 "아이 받침" 강의를 수강했습니다.유료 강의는 전혀 아깝지 않아 나는 '단기 실기'만 구매하 슴니다!(\70,000)​ 컴퓨터 바보 맞춤으로 차근차근 잘 알려 주는 것에 강사만 따랐더니( 그래도 어렵지만)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강의 자료에 있는 강사가 직접 만든 문재를 제본 책으로 강의를 보다가 컴퓨터에서 직접 따르고 풀었어요.특히, 제본의 책에 문재 풀기를 간략하게 쓰고 공부했습니다!간략하게도 해석을 적어 놓은 덕분에 시험 직전 단독 문재 풀어 볼 때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단기 실기'은 1,2,3단계로 구성되어 있지만 나는 1단계 열일 3단계 2주 동안 듣고 오쏘 슴니다.나는 필기에 많은 시간을 썼다고 훈계하고 실기는 최대한 빨리 따고 싶어서 2단계를 곤당싱 높아졌어요!​ 1단계는 거실 음부에서 강의를 들으면서 학습했지만 3단계의 수강할 때는 스스로 풀어 보려 노력하고 본 담의 강의를 들었는데, 필기와 같이 내용이 반복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옷슴니다. ​ 강의를 모두 수강한 후는 시험 전까지 3~61동안 3단계 캉우이밈은지에을 단독 다시 풀어 봤어요!1단계는 기초를 다루기 때문에 3단계를 중심으로 복습하 슴니다. ​의 실기 시험은 상시에서 열리는 시험을 연속해서 여러개 등록하고 두고 가본 컨디션 좋은 날 통과하는 방식이 제1 좋다고 듣고 나 또한 10/18,10/21의 두 시험을 잇달아 등록하 옷슴니다!(여러분도 잇달아 등록하게요!)​ 1번째 시험을 보고 엑셀 파트가 불안하다고 말하는 두번째 시험을 보았을 때는 안정적으로 잘 봤다고 생각한 결과 예상대로 1번째 시험은 엑셀에 떨어져코도우번째 시험에서 통그와울할 수 있었습니다※유한 동 동규은 강사가 만든 문재는 다 기출 문재 기반이라 실전에서도 대등한 글재주만 출제되었습니다.강의를 잘 따라다니고, 이를 단독해서 할 수 있는 수준만 된다면 큰 어려움 없이 잡을 수 있다고 의견드립니다! 물론 그 수준이 정내용" 컴퓨터 바보의 입장에서는 힘들었습니다.)​ 그렇게 한달 기간, 실기 시험까지 통과하고 컴퓨터 활용 능력 1급을 취득할 수 옷슴니다!


    ​ 약 7주 동안 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 공부를 했는데 필기에서 실기까지 정예기 힘들고 어려운 때였습니다;컴퓨터 활용 능력의 초급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취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못한 분들.! 별것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모드 엑셀, 액세스 박사가 되어 돌아오시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