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민성방광 의심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22

    >


    안녕하세요 골드먼비뇨학과 입니다.소변을 특히 참는 것이 힘들지만, 생활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과민성 방광으로 인한 증상이 아닌지 걱정해야 합니다.비뇨기 질환은 가벼운 증상에서 시작되어 개인에게 증상의 정도를 올바르게 느낄 수 있지만, 치료 시기를 놓치게 되면 무엇보다 무서운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이상 증상이 발견되었을 때 늦기 전에 치료를 시작하세요.금 하나는 방광이 예민해서 영토 서소변을 자주 보는 비뇨기 질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가끔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과민성 방광이란?​ 정상적인 방광의 경우, 소변이 400~500ml정도 차기 전까지 별다른 불편하지 않아 버린 발그와은이 민감한 경우에는 소변이 조금만 차도 베뇨궁이 수축하고 소변을 참기 어려워지그이츄이 발생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변을 참지 못하는 빈뇨증상이 자기 타자신 방광염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적지 않습니다.때문에 과민성 방광은 방광에 염증이 없고 방광염과는 다른 질환입니다.방광에 염증은 없지만 소변을 자주 보고 소변을 못 참는 증상이 자기 다른 자신 하나산 생활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변이 조금 마려워도 배뇨근은 수축되어 소변을 보고 싶다고 느껴져 배뇨를 통제할 수 없게 되는데, 하루에 8번 이상 소변을 보기 위해 혜소로 가서 절박한 배뇨욕구를 느끼는 분들이라면 해당 질환을 의심해보고 늦기 전에 정확한 진단을 통해 적절한 대처를 통해 악화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한다.


    >


    방광이 어떤 이유로 예민해지고, 빈뇨 말고도 어떤 증상이 자기 다른 사람인지 참고해 주신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해당 질환이 발생하는 원인은 현재까지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하지신 척추가 손상된 거수신경계 질환이 발생했을 경우 방광자신요도에 국소적 자극이 생겼을 경우 방광출구폐색, 고령화, 심정적 요인 등이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됩니다. 증상은 개인마다 다른 느낌이 들고,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함의 정도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


    고령화, 비만, 카페인, sound주, 흡연, 고혈압, 폐경, 우울증 등이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증상을 악화시키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단순히 빈뇨증상 외에도, 해우소에 갈 때까지 소변이 참을 수 없는 절박성 요실금, 밤에도 소변을 여러 번 보는 night 오줌, 소변이 쌓이지 않아 실수하는 절박성 요실금, 소변을 본 후 소변이 남아 있는 기분이 드는 잔뇨감 등의 증상도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과민성 방광을 조기에 진단하기 위해서는 문진을 실시하고 증상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며 신체검사, 요균배양검사 등에서 요도감염 배제 후 확진을 위한 추가검사를 실시합니다.감염성 질환을 배제해야 하기 때문에 소변검사는 필수로 진행하게 되는데 소변으로 염증반응이 의심되는 경우 세균검사를 추가로 실시하고 만약 이 과정에서 혈뇨가 확인되는 경우에는 정밀검사를 실시하기도 한다.​ 환자 분들은 배뇨 시간, 양, 배뇨 횟수, 요실금 발발의 횟수 등을 31연속 기록하고 줘야 하지만 ​ 배뇨 1인지를 작성하기로 환자의 상태를 확실히 파악할 수 있게 돼서 쫓아가방광 훈련, 식사 조절, 수분의 섭취 등을 조절하는 데도 활용할 수 있는 슴니다.


    >


    과민성 방광에 확진 후에는 생할습관을 교정하고 방광훈련, 물리치료 등 골반근육재활치료인 바이오피드백치료법 등이 있습니다. 행동치료는 잘못된 배뇨습관을 바로잡는 것을 목표로 하여 끈기있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해당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생할풍속교정 노하우"에 대해서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수분 섭취량과 배뇨량을 체크하고, 식이요법, 꾸준한 스포츠에 의한 체중 조절, 외출 전 또는 취침 전에 배뇨하는 풍속도 빈뇨 나쁘지 않고, 절박성 요실금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골반근육을 강화하는 케겔스포츠도 좋은 스포츠가 되지만, 쿡쿡한 스포츠로 근력을 강화해준다면, 갑작스러운 요의가 왔을 때 스스로 골반근육을 수축시켜 요도를 압박시킬 수 있습니다.


    >


    약물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약물 치료를 실시할 수도 있지만, 자아 조절 기능이 손상되고 자신 타자싱한 방광 근육의 과잉 활동성을 약물로 조절하는 치료이다. ​ 3~6개월 정도 약을 복용했을 때, 배뇨 횟수와 절박성 요실금을 줄이고 ​의 배뇨량이 증가하는 효과, 도기 접할 수 있습니다. 간가령의 일부 약물로 부작용으로 인해 심한 갈증이 따를 수 있지만 복용 전에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한 후 치료를 시작하세요.배뇨 환경을 개선하는 것도 필요합니다.배뇨일지를 작성하면서 배뇨간격, 하루의 배뇨패턴을 파악해 요실금이 발생하기 전, 불변의 시간, 배뇨패턴에 맞춰 변소에 갈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방법이다.


    >


    골드만 비뇨기 의학과는 한국 한 00대의 명의로 선정됐으며 싱데항밍국잉 대상을 수상하고 ​ 특수 처리로 검사에서 치료까지 아픈 제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편안한 치료를 받아 볼 수 있슴니다. ​의 누적 치료 수 하나 00만건 풍부한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한 증상 완화를 목적으로 하는 치료가 아니라 재발하지 않는 꼼꼼한 치료를 목표로 최 케이 스스문 치료를 돕겠습니다.


    >


    비뇨기 질환은 늦기 전에 치료했을 때가 가장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골드만은 강남점 서울 역점 인천점, 동탄점 4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어 ​ 가까운 지점에서 비뇨기의 건강 관리 받아 보시고 건강한 성 생활, 건강한 1아이오이 괄태충의 보고 파라프입니다.​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