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축농증 치료법 치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2:44

    어린이 축농증 치료법, 치료 전후 CT, 오비주 한의원, 어린이 축농증 치료법은 달라야 합니다"젖, 소아 축농증은 성장기 아이에게 맞게 치료해야 합니다.


    >


    아이들의 축농증 증상으로는 콧물, 코막힘, 재채기, 코골이, 새우 등의 증상이 있으며, 방치하여 자신의 잘못된 치료를 행할 경우 중이염이나 기관지염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환자는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치료를 시작해야 하는 오비주한의원은 치료 전에 CT를 통해 비염과인 축농증의원을 특정하여 치료하고, 축농증 치료 후에도 CT 촬영을 통해 비염, 축농증이 완전히 과인하고 있었음을 확인시켜 줍니다.


    >


    오비주의 축농증 치료법은 투명한 한약과 네브라이저 치료(호흡기 치료)로 이루어집니다.오비 성주 한의원의 R2네블라이저 치료는 원장님이 제조한 증류한 약을 네브라이자키기에앙에 넣어 증기처럼 박힌 치료의 로비염, 축농증, 부비동 코, 물집, 비중격 만곡증, 아데노이드 비대증 질환을 치료하고 줍니다


    >


    또한 수술로 건조한 코 점막의 습도를 유지시켜주고 코 점막의 붓기와 염증을 완화시켜 미세먼지로 오염된 코 안쪽을 청소하고 정화시켜줍니다.


    >


    천식, 모세기관지염, 기침, 감기에도 치료효과가 높아서 환자분들이 가족에서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


    한약 복용 후 항생제, 스테로이드, 항히스타민제를 끊을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